기사를 썼는데, 이제 어떻게 독자를 구할 것인가?
당신이 글을 쓴 후에는 사람들이 그것을 읽도록 해야 한다.
하지만 그것은 간단하지 않다.
당신의 글을 읽을 새로운 독자를 찾고 충실한 추종자를 만드는 방법은 수없이 많다.
당신이 이것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더 잘 알기 위해서, 계속 읽으세요.
귀중한 정보로 기사를 작성하시오.
독자 여러분, 또는 잠재 고객들은 여러분의 내용에서 유용한 정보를 얻고 있다고 느끼고 싶어한다.
저걸 그들에게 주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기사마케팅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만의 콘텐츠를 쓰는 것이 가능하다.
글쓰기는 재능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너는 적절한 문법과 구두점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또한 접속사들에 대한 확실한 이해력을 가질 수 있다.
그러나, 글쓰기는 단순한 기술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단어를 잘 사용하는 드문 능력을 필요로 한다.
단순한 지식의 바탕이 아니라 어떤 예술적 감각이 필요하다.
동일한 내용을 포함하는 문서로 인덱스를 채우지 마십시오.
기사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활용 가능한 수많은 기사 지표가 있다.
하나의 기사가 너무 심하게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인덱스에 걸쳐 사용하는 기사 집합을 혼합하십시오.
요즘 그렇게 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이다.
엔진은 모두 그러한 속임수에 현명하며, 순위를 결정할 때 더 이상 이러한 종류의 링크의 순위를 크게 매기지 않는다.
사용 가능한 도구를 사용하여 기사의 가시성을 극대화하십시오.
동시에 여러 디렉토리에 문서를 제출할 수 있는 도구가 있다.
일부 도구는 유료지만 일부 도구는 무료다.
더 많은 독자를 얻기 위해 값싼 방법으로 이것들을 찾아라.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즉석 쓰기 서비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적은 시간 안에 많은 양의 기사를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최고의 품질을 보장할 수는 없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절한 철자나 문법을 사용하는 법조차 모른다.
자신에게 호의를 갖고 자신의 내용을 쓰는 것에 충실하라.
일단 요령을 터득하고 나면 더 짧은 기간에 더 많은 기사를 쓸 수 있다.
독자들에게 당신의 글을 읽고 달성해야 할 목표를 제시하라.
대부분의 독자들은 일련의 짧은 단계를 통해 도달하는 해결책을 기대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 기사가 단지 시작점에 불과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기사의 주요 목적이 무엇인지 미리 아는 것이 중요하다.
기사에 추가된 창의적인 영업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상품을 구매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실제로 그들과 직접 대화하는 것처럼 독자를 참여시키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기사를 우호적인 어투로 만들고, 그것은 기사 형식적인 형식을 없앤다.
이 회화법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출판하는 기사에 침착한 자질을 갖게 될 것이다.
기사를 쓰는데 영감을 받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매일 뉴스를 통해 당신의 틈새에 관련된 핫한 이야기를 찾아 보십시오.
뉴스 집계 사이트에는 당신의 틈새에 맞는 새로운 스토리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 이메일 경고를 받기 위해 가입할 수 있는 이메일 목록이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글이 가능한 최신의 것을 유지하고 청중들에게 흥미롭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의 작품에서 독특한 관점과 스타일을 설정하라.
당신은 당신의 글에서 당신의 성격을 강조함으로써 독자들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보여주고 싶어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처럼 들리는 것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신뢰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잠재력을 얻는 데 해를 끼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제 여러분은 기사 마케팅이 단순히 글을 쓰는 것 이상의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목표 고객을 찾는 것에 관한 것이다.
적절한 기법을 알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기사를 히트시킬 충분한 독자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귀하에게 제공한 조언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면 귀하 사이트로의 트래픽이 증가할 겁니다!